사형들 많이 기다리셨죠?
후기 써야 하는데 바쁜일들이 몰려와서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흐르는지 작년 집들이의 기억이 여전한데 말이죠.
벌써 31번째 유천이의 생일이 돌아왔네요.
정말 생일선물로 뭐가 좋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탁!!!
군대 간 남친 기다리는 곰신녀라면 누구나 한번쯤 꼭 만들고 싶어하고 만들어 보낸다는 그것!!!
군대 간 남친 건강하게 돌아오길 오매불망 기다리는 곰신녀들이 남친의 건강을 위해 쭈그리고 앉아서 만들어 보낸다는 그것!!!
이름하여 "사랑의 약봉투"~
국가의 부름에 응답중인 유천이의 건강을 위하여 "몸에 좋은 약" 과
혹여 있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기분이 좋아지는 약"을 준비했습니다.
약포지 한장 한장에 사형들과 유천팬들이 남겨준 따뜻하고 그리운 마음의 글을 적어서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아마 유천이가 약을 하나씩 먹을때마다 그 글을 읽으면서 더 힘을 얻겠죠?^^
박유날 약국에서 특별조제한 특제 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몸에 좋은 약" 은 종합비타민, 비타민C, 눈영양제, 프로폴리스로 준비했고
"기분이 좋아지는 약"은 젤리와 초코렛으로 준비했습니다.
국가의 부름에 따라 열심히 응답하고 있는 짬짬이 재미난 영화 많이 많이 보라고 "ALL레티비포인트 충전권"을 준비했습니다.~
충전권은 요렇게 귀엽게 디자인해서 보냈습니다.
그외에 귀여운 한정판으로 어렵게 구한 "믹키보틀 넛츠세트"와 "차량용 말랑카우"도 같이 보냈어요.
그새 말랑카우가 바나나맛까지 등장했네요.^^
그리고 어머님 선물을 빼놓을 수 없어 더운 여름에 요긴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며 "별다방 기프트카드"를 선물했습니다.
어머님께서 선물 잘 받으셨다고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셨습니다~^^
어떻게보면 화려하지 않고 소박한 선물이지만 약포지 한장 한장 우리의 마음과 약 한알 한알 넣고 봉하면서
유천이가 이걸 보고 한번쯤 크게 빵~하고 웃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문구뿐만 아니라 물심양면으로 함께 해준 사형들과 유천팬들에게 크게 감사드립니다. 
유천아 정말 정말 생일 축하하고
우리 곁에 와줘서 정말 고마워~